2014학년도 1학기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 종강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의 마지막 수업 현장

2014학년도 1학기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Kaya School Of Magazine) 종강

가야미디어와 연세대학교가 진행하는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Kaya School Of Magazine)의 1학기 수업이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월 5일부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진행된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은 에스콰이어 민희식 편집장을 비롯해 매거진과 관련된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특별 강사로 전 뉴욕타임즈 서울 특파원 김성희 기자,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오중석 포토그래퍼, 신세계 인터내셔널 스포츠 아웃도어 사업부 황의건 이사, 에스콰이어 신기주 피처 에디터, 하퍼스 바자 전미경 편집장 등이 초대돼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꿈과 끼’에 대해 학생들과 토론하는 가야미디어의 김영철 회장


마지막 강의에는 가야미디어의 김영철 회장이 깜짝 방문해 에디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로 공식적인 수업은 끝이 났다. 이후 가야미디어의 사옥을 견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갸아 스쿨 오브 매거진의 수료식은 6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 연세대학교 루스채플 예배실에서 진행되며,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한다.

2014학년도 2학기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은 실습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실습 과정은 이론 수업을 이수한 학생에 한해 등록할 수 있으며, 1학기와 마찬가지로 연세대학교 미래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이미 많은 학생들이 2학기의 수강신청을 희망했으며, 7월 11일까지 선 등록한 학생에 한해 10% 수강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 가야미디어(02-317-4905) /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02-2123-6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