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 잡지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 잡지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잡지사 에디터가 되고 싶다면 잡지 전문가 양성 과정인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에 주목하자.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의는 물론이고 잡지를 직접 만들어보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에스콰이어>, <하퍼스바자>, <모터트렌드>를 발행하는 ㈜가야미디어(발행인 김영철)에서는 2학기를 맞아,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함께 잡지 전문가 양성 과정인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 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은 잡지 산업 발전과 잡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강좌다. 잡지 저널리즘에 관심이 있거나 잡지 에디터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학기 책임 강사로는 남성지 <에스콰이어> 민희식 편집장이 맡아 진행하며, 각 분야 전문가들로 강사진이 꾸려진다. 강좌는 이론 과정과 실습 과정으로 나뉘어 있다. 이론 과정은 신입생들로 구성되며, 실습 과정은 이론 과정을 이수한 수강생들에 한해서 모집한다.

이론 과정은 잡지의 역사, 콘텐츠 기획, 기사 작성법, 패션 저널, 잡지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디지털 퍼블리싱 등 잡지 제작 및 유관 업무에 필요한 이론들로 구성돼 있다. 실습 과정은 이론 과정 이수 후 수강이 가능하며, 잡지 제작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과정 수료 후에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인증하는 수료증 수여와 함께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 한해서는 가야미디어의 인턴으로 일할 기회가 부여된다.

이번 학기에는 특별히 해외 지원자가 수업에 참석할 것으로 예정돼 있어 ‘가야 스쿨 오브 매거진’이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권위를 인정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잡지 에디터 전문가 이론 과정은 매주 월요일 19:00부터 22:00까지 수업이 진행되며, 잡지 에디터 전문가 실습 과정은 남성지반과 여성지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매주 수요일 19:00부터 22:00까지 수업이 진행되며 2학기 수업 과정은 9월 1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수강신청 기간 : 2014년 8월 29일까지

수강신청 장소 :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웹사이트 http://go.yonsei.ac.kr

문의 전화 : 가야미디어 마케팅팀(02-317-4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