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뮤> 머큐리 어워드 금상 수상

 

가야미디어가 한국타이어와의 협업으로 제작하는 브랜드 매거진 <> 2015|2016 머큐리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잡지디자인 부문 금상(Mercury Excellence Awards Magazines-Design Category Gold Winner) 받았습니다.

 

<>는 인간의 경쟁 본능을 하이테크라는 수단으로 확장한 모터스포츠와 함께, 최신 기술을 토대로 등장하는 흥미롭고 독특한 물건과 트렌드에 대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니치 매거진입니다. 대한민국 잡지 시장을 이끌어온 주역 중 하나인 가야미디어는 오랜 콘텐츠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을 위한 고객 서비스 및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맞춤 잡지를 제작·납품하고 있습니다.

이번 머큐리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 시즌 2(5~9)는 마티니 레이싱, 걸프 레이싱, 로터스 F1, 스쿠데리아 페라리 등 세계적인 명문 레이싱 팀에 대한 내용과 각 레이싱 팀을 상징하는 감각적인 디자인 표지로 구성했습니다. 머큐리 어워드의 카테고리 수상 등급은 금(Gold)·(Silver)·(Bronze)·영예(Honors) 4단계입니다.

엄정한 평가를 통해 각 등급에 해당하는 후보가 없을 경우 해당 등급 시상은 취소된다는 머큐리 어워드의 시상 기준을 감안할 때 <>의 단독 금상은 더욱 빛나는 명예입니다. 미국 머콤(MerComm) 사가 주관하는 머큐리 어워드는 인쇄·홍보·영상·마케팅 등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시상 프로그램입니다.

계간(3개월에 1) 발행되는 <>는 한국타이어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무료 배포하는 브랜드 매거진입니다. 전국 수입차 서비스 센터 및 주요 레스토랑·카페·병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정기구독 신청도 가능합니다. <> 구독 신청: miusurvey.com

 

Related Posts